본문 바로가기
REVIEW/WHAT DO YOU DO FOR FUN

240701_청주 수제사탕전문점 히게당 [어른셔] 후기 및 구매방법

by 청은차 2024. 7. 1.
728x90

 

 

신거 쌔그러운거 ㄹㅇ 좋아함

레몬같은거 걍 잘먹고 어린시절에는 그 아이셔안에 신가루만 먹기위해서 아이셔 겉에 카라멜만 도려내고 안에 신가루만 모아서 먹기도 했음. 개짱셔요엿나? 아무튼 아이셔류에서 나온거중에 사탕이엇는지 뭐엿는지 개중에 유독 신 사탕이 있었는데 그걸 먹기위해 내 기준 별로 덜 신 사탕을 고통을 감내하면서 먹어왓음.

 

아무튼 그러던와중에 어른셔< 라는걸 알게되었음.,, 유투브엿는지 인스타엿는지 기억안나는데 아무튼 개 짱 신 사탕이라고? 가보자고 마인드로 일단 히게당을 팔로우 했음.

 

[구매방법]

일단은 청주로 직접 가서 구매하는 방법이 있겠고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흥덕로 130 1층 히게당]

 

 

 

그치만 사탕하나 사러 청주가기엔 너무 머니까..(물론 갈수야 있지만 나는 당장 먹고싶은데 주말마다 약속있어서 못간단말임 ㅜ)

 

 

인스타에 주문공지가 뜰때 구매하는 방법이 있겠다.

달에 한번정도 이렇게 주문공지가 인스타로 올라온다

 

 

 

 

 

 

내가 팔로우 하고나서 바로 봤던건 저공지였는데 나는 어른셔 < 이거만 먹고싶은데 캐릭터사탕이 포함된 구성은 그닥 끌리지않아서 저 당시에는 그냥  '담에 주문하지 뭐~' 이러면서 넘겼음..

그치만 주문공지는.. 한달에 한번있는거였고...ㅜ 나는 그렇게 한달을 더 기다리게되었다.

 

 

 

 

 

진짜로 너무 궁금햇음

이번에는 기필코 구매하겠다는 생각으로 1시를 기다렸다.

 

인스타 프로필에 네이버폼 링크가 올라오는데 일단 이 링크에 들어간다.
-> 링크를 복사해둔다
-> 인스타에서 바로 누른 링크는 네이버로그인이 되어있는지 아닌지 확인하기 어려우니까(=귀찮으니까) 네이버 앱을 열고(없을리가없다) 아까 복사한 링크를 복붙해서 연다.
-> 인적사항적고 구매수량선택하고 *돈을 입금하고* 제출하면됨.

 

 

그렇게 제출(?)을 하고 인스타에 올라오는 글을 보면서 엄청 기대했다.

(열심히 만드시는 글.., 이번주까지는 무조건 보내주신다고 하시는 글..)

 

근데 금요일에 인스타 스토리로 "잘받았습니다" "(오늘 배송예정이라는 로젠택배의 카톡)" "집앞에 있대요 두근두근" 이런글이 막 올라오는 와중에 나는 소식이 없는거임..

근데 나는 원래 기다림충이라 에이 뭐.. 내일이라도 오겟지? 싶었지만. 분명 주중으로 받아보게해주신다고 하신와중이었는데 오늘 금요일인데 택배사의 연락이 없으니 뭔가 불안해서 디엠을 보내봄

 

 

 

 

 

 

아니.. 폼기록이 안적혀있다고? ㅜ

근데 저거 주문할때 로아하다가(ㅎ) 주문넣은거라서 주소 적었던기억, 입금하는데 카카오페이로 바로 송금이 안됐어서 애먹었던기억 < 은 있는데 제출완료< 이게 뜬기억이 없는거임ㅎ

그래서 아씨.. ㅈ댓다.. 실수했나봐.. 이러고있는데.

 

사장님이 오히려 죄송하다고 서비스주신다는거임? 아니 왜요? 근데 주면 감사하겟어요?

 

 

아무튼 휴 다행.. 이라고 생각하면서 원래는 주말에 시골갈때 먹으려고햇는데 토요일에는 좀 어렵고 월요일엔 오겟지? ㅎㅎ 하면서 퇴근햇다.

 

 

근데 집앞에 택배가잇고요? 엥? 나 뭐 시켯엇나? 하는 생각으로 집어드니까 히게당< 적혀잇고요?

배송이 이렇게 빠른건가...?ㅎ

 

 

 

 

아무래도 누락된게 아니라 주문은 제대로 들어갔는데

그와중에 우리지역 로젠택배가 일을 안해서 나한테 배송알람이 안왔고

그와중에 사장님의 엑셀에도 뭔가 누락되어서?

졸지에 과배송상태가 되어버린듯.

 

 

 

 

진짜 저거 그냥 꿀꺽할까? 란 생각을 한 3번정도 하다가 일단 뜯고 먹어봣음.

근데 미친 광명 아이셔계의 혁명.. 새콤 그자체.. 내가 딱 좋아하는 신맛..

이런 사장님한테는 진실만을 고백해야됨..

 

 

 

 

 

 

 

 

 

 

예정에 없던 추가주문인데 오히려좋아;

(근데 우리동네 로젠택배가 일안하는게 맞는지 오늘도 나한테 지금 배송문자 안오는중임ㅎ)

 

 

 

 

 

 

디테일은 대충 저렇게 생겼고 '어른셔' 'ㅋ' 글자가 적혀있음.

 

맛은 아이셔맛인데 아이셔가 사과베이스면 어른셔는 좀 더 다른 과일맛같은게 나는데 사탕마다 맛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겟고 색차이는 약간 있다. 근데 이건 기포가 좀 더 있냐없냐 차이같기도하고.. 난 알못임..

 

우선 사탕 후면에 적혀있는 성분표시에는 

딸기 복숭아 사과 포도 요플레 망고 레몬 박하 다 적혀있긴한데 나는 장금이가 아냐..

 

 

나는 신거 ㄹㅇ 잘먹는편이라서 딱 내가 원하던 신맛인데 주말에 들고 간 김에 친척들한테 줬더니

 

 

동생 : 침샘아프다 그랬음. 덜어주는데 1개씩은 괜찮은데 2개는 한번에 못먹겟다고함

엄마 : 1개 먹엇지만 2개는 안먹음

아빠 : 3개정도 먹긴함 근데 이모가 먹을때 경고했음. 그치만

이모 : 신거잘먹어서 계속 달라고함 한번에 4개먹고도 아무렇지않아함

사촌동생 : 더달라고함

 

 

 

아무튼 서비스가 뭐가올지 기대되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