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GAME

230917_로스트아크

by 청은차 2023. 9. 18.
728x90

 

아브4관(전6관) 갔음

 

공대원들 다같이 트라이로 간 건 처음이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진짜 재밌었다.

그동안은 내가 늦게 키우다보니까 버스타다시피 기믹도 제대로 못보고 그냥 오더대로 하는 모양새였는데. 뭔가 숙지가 덜된느낌 + 이부분은 좀 연습해야할거같은데 다른사람들은 그냥 잘하다보니까 슥슥 넘어가게되고 그랬음. 그리고 계속 틀리니까 ㅈㄴ 미안해지고.,, 미안하긴하지만 속으로는 어쩔수없지! 난 숙지가 느린걸!< 이런 생각하면서ㅋㅌㅋㅋㅋㅌㅋ

그치만 어쨋든 미안한건 미안한거니까 손이 다랃라다러ㅏㄷ라ㅏ다러랃라ㅓㄷ라라달 떨리는 사태 같은게 벌어지고?

 

 

아무튼 내입장에서는 다같이 트라이는 처음이니까 진짜 걸림돌되면 안된다는 생각에 영상 3번보고(평소에는 1번반정도봄)(근데 이거는 일요일이라서 가능했던듯?) 커닝페이퍼도 켜놓고 시작했음..

그러면 한번 내가 이해한 기믹이 맞나 함 보시길

 

 

4관문)

- 시작하자마자 딜밀기 

- 중간에 모래폭풍부는데 그거 무시하고 212줄까지 딜밀어야됨

- 그치만 짤패턴은 피해야됨

- 노란장판은 그냥 딜이고 뭐고 피해야됨 전술사격중이라도 캔슬하고 피하셈

- 사슬낫의제니.. 빨간테두리 장판안에 들어가야됨

 (아니ㅅㅂ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내가 지은거 아니고 공대원분이 말한건데 ㅅㅂ 웃겨죽는줄 밈박사임 ㄹㅇ)

- 노란장판 2개뜨면 한곳에 모아서 살기 그치만 한장판안에 3명이상이기만하면된댔음

- 파장장판이랑 빨간장판잇는데 파장장판은 밖에 빼고오면됨.

  빨간장판은 5명인가 모이면 큰 빨간장판이 생기는데 그안에서 버프같은걸 받을수있음. 파장장판은 밖에 그거 빼고 잽싸게 큰 빨간장판 들어가서 버프받으면됨 맞음?

- 그 줄같은거 나오면 가시달린사람이 끊어주고

- 노란줄 쭉뻗는건 안전구역밖에서 놔주고..< 이거 장판 조심.. 낙사한다

- 212줄 문양패턴에서는 그 거기 잇잔어 1시랑 0시 사이 중간에 딱 숨어가지고 문양보고

  마우스가 반전->정상->반전 이니까 유의해가지고 안전구역 찾아내야됨

  (편한위치도 있지만 ㄹㅇ 억까인 위치도 있으니까 잘 피해서 찾을것..)

- 그다음에는 맞이하라 12시로 뛰어가야됨

  (스카우터 드론 개잘보입니다 킼..)

  순서대로 메테오깔고 윗장판 날리면 아래로 내려와서 빡딜

  노란장판 절대피해야됨

- 106줄인가 머시기에 찬미하라나오는데 외부4 내부4 외부는 구슬 1개 이상 내부는 구슬2개이상 꼭먹어야하고 검은구슬 부들부들할때 들어가야됨(검은구슬 근처에도 잇음안됨 빨려들어감 부들부들할때비빌것)

- 이거 외부에서 아브 도는거 아직못봐서 뭐라 설명못하겟음...

- 내부는 뜨면 우선 카운터날려 카운터 안먹으면 걍 무력하면되니까....

 

 

그리고는 나온 다음부터는 모른다(당당) 트라이 6시간하고 지쳣기때무네..ㅋㅋㅋㅋㅋㅋ

 

 

근데 어제 잼썻음.

재미요소1)

- 어린애들 존나떠드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웃겨 진짜 떠들고 공대장도 아닌데 멋대로 리트하고 이거 진짜 자아비대라니까?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수던질때마다 진짜 족터져서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 간신히 참음..오더해주니까 편하긴한데 약간 필요한오더만해주는거 아니고 그냥 조잘조잘대는느낌ㅋㅋㅋㅋㅋㅋ

웃겼음.. 아니 너 과제 안궁금하다니까? 너 커피시키는거 안궁금해 그치만 피방만찬은 줬으면 해!

 

재미요소2)

- 아저거 사슬낫의 제니 드립친분 진심 왜이렇게 웃긴지 모르겠음. 막 까불면서 웃기는 타입이 아니라 툭툭 $*준비해서*$ 던지는데 던질때마다 개터짐.

진심 웃겻던게 중간에 나 템렙업좀하고 가느라고 시간 좀 떳는데 갑자기 조용히 "은차님.. 편의점좀다녀와도 될까요?" 하시더니 진짜 금방 나타나셨는데 완전 뛰어갔다오셧는지 숨차하시는것임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사람이 어케 그렇게 순둥할수잇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천천히 다녀오셔도되는데 다녀왓다는 말하면서 그 숨차하시던게 잊혀지지않네 ㄹㅇ 뭔가 모에요소가 잇으심 개웃겨진짜

중간중간 드립치시는데 그냥 웃길뿐..

로친이 "은차!" 하면서 나 피하라고 부르는데 내가 거기서 "은차은차!"(단순한 강조의 의미 ex) 제이름은 휘혈입니다. 반휘혈. , 발빠짐주의! 발빠짐주의!) 이러면서 갔는데 나한테 포켓몬이냐고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요소3)

- 유산스카분이 한분있는데 이분도 말하는게 은근 웃김. 스카우터 동아리 자존심을 걸고 죽지말자고 해놓고는 나 눕고나서 얼마있다가 누워버리신것임. 그래서 자존심어디갓냐니까 의리지키려고 그랫댓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중간중간 웃겻는데 잘 기억안나네

아 맞다 5시로 가랫는데 내가 자연스럽게 7시에 갈뻔햇는데 진짜 금방틀어가지고 티안나겟지? 햇는데 다 알고잇던 그 슬픔

-> 아 그리고 이거관련해서 어린애들이 진짜 아날로그 시계모르나봐 5시 7시 헷갈려하드라? ㅎㅎ 동질감 -> 근데 2번이나 틀려가지고 '와 사람들이 나 개답답하겟다' 라는 생각함

 

재미요소4)

- 죽으면 앗. 혹은 하...하고 나서 조용해지는 공대장과 로친.. 열심히 오더해주다가 갑자기 조용해지면 몬가가 문제있는것임. 조요옹.. 해지는게 웃겻음.

 

재미요소5)

- 들어갈때 앞오앞왼인가 머시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자치면서 들어가야하는데 30대 3명이 나란히 떨어져서 정모했을때 ㅅㅂ 웃겻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브 1-3 갈때 내가 너무 죽고 죽여서(공대장님 ㅈㅅ) 좀 미안했는데(아니 근데 아브아재패턴은 다 성공햇다?) 4 가면서 다같이 으쌰으쌰해가지고 재밋엇움. 다같이 패턴이해하면서 하니까 좀 더 이해가 잘된다고 해야하나? 근데 ㄹㅇ로 한 2시간정도만 더하면 깰수잇을듯..

 

아 그리고 반전패턴< 이게 너무 신경쓰였는지 자꾸 맞이하라때 내가 역방향으로 스페이스바 누르는것임.....그래서 진짜 아슬아슬햇던게 한두번이 아님.. 멍청..

 

 

728x90

'REVIEW >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1014_로스트아크  (2) 2023.10.17
231017_좀보이드  (10) 2023.10.17
230914_로스트아크  (2) 2023.09.15
230912_로스트아크  (4) 2023.09.13
230907_로스트아크  (8) 2023.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