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GAME

230914_로스트아크

by 청은차 2023. 9. 15.
728x90

 

로아 너무 어렵고 재밌다.

나는 기술스카하는데 아무도 안해서 좋음. 그리고 나는 재밌음. 같이하는사람들은 모르겠지만.

오히려 스토리밀고있는 기공사가 뭔가 너무 느린기분이고 재미가 떨어진다.

그래도 예뻐서좋음.

 

뭔가 게임할때 서포터를 선호하지않는데 전에 좀 오래하던 게임에서 직업명만 보고 골랐더니 알고보니 서포터; 였는데 하필이면 그 게임을 오래해가지고 서포터에 좀 질려서 서폿은 키울생각이없엇는데. 뭔가 다른사람들 하는거보니까 1개 키우긴 해야할거같음..

끌리는건 홀나.. 바드 어려워보여용;;

홀나도 어렵겟죵..

 

 

어제는 쿠쿠를 해따 짱빨리 끝내따;

 

 

쿠크빠르게 밀자는 의지로

 

8시30분 1파티

- 로친(슬레)

- A(호크아이)

- B(블래)

- C(바드)

 

9시30분 2파티

- 로친(바드)

- A(워로드)

- 청은차(스카)

- D(버서커)

 

 

로친과 A님의 1시간안에 밀자는 의지가 돋보이는 파티..였숨....

근데 뭔가 당연히 1시간안에는 안끝나겠거니 했다. 바드님이 쿠크 딱 1번깨본분이시기도하고(맞나?)

그냥 찬찬히 기다려야겟다고 생각하면서 4마 연습이나 하고있었음.

아재못할거같아서 4마나 열심히 하려고..

 

 

아니나다를까 시간이 점점 늦어지긴했는데 난 솔직히 별 상관없긴했다.

다만 이따 내꺼 같이 돌아줄때 안 지쳐있기를.. 이생각만함.

로친이 엄청 미안해하면서 다른사람들이랑 파티만들어서 가라고 햇지만 나는 로친의 오더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햇병아리라서 그럴순없었움..ㅎ

 

근데 생각보다 너무 늦어짐 + 마침 쿠크가야하는 분들이 좀 생김 이라서 처음으로 로친없이 다른파티에 가게되어따..

 

- 바드

- 슬레?

- 버서커

- 스카

 

일케 가게되었는데 뭔가 사람들이 다 순둥순둥했음..

바드님은 원래 도화가가 본캐신가? 아무튼 그런디 뭔가 사람이 순둥함..막 오래걸려도 화도 안냄

슬레님은 A(워로드) 이분의 실제 친구로 전에 겜 같이한적이 ㅇ있는데 그때 완전 조용한광인의 모습을 보여주셨던 이력이 있음

버서커님은 첨뵙는 분이셨는데 피씨방이신지 말씀을 조금 밖에 못하셨지만 그래도 그 말투에서 느껴지는 순둥함이 있었음.

 

다 I였을까?ㅎㅎ

 

출발하기전에 바드님집에서 만찬먹는데 슬레님이 "이 만찬이 식기전에 돌아오죠" 라고 하면서 삼국지 드립을 쳤는데 받아쳐주고 싶었지만 순간 드립이 생각안나가지고(너무 떨렸음) ㅋㅋㅋ 이러는 와중에 바드님이 "이 차가 식기전에 돌아오겟소" 이런식으로 받아주셔서 웃겼음

 

또 웃겼던게 다들 막 나서거나 이런성격이 아니라서

(나는 원래 나서는 성격이긴 하지만 뉴비니까 얌전히 있을수밖에없음. ㅈㄴ 못하는데 나댈순없어)

맵 이동하는거조차 사람들이 조심스러워 하는것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장비 세팅하는 곳이 있고 맵이동하는 파란장판이 있잖음?

그러면 대충 세팅됐다 싶으면 우선 파란장판 이동해놓고 그때누가 "아 잠시만요!" 이랬을때나 빠져나오면 되잔아

어차피 다들 디코도 하고있고말야..

그런데 다들 그냥 세팅하는곳에서 빙빙돌기나하면서 아무도 파란장판에 안감ㅋㅋㅋㅋㅋ

"그.. 가까요..?" 해야 그제서야 감 아니 이게 경우의 수가 더 많았어야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뭐 다합쳐봐야 5트? 만에 끝내가지고 경우의 수가 적긴하지만 맵이동할때마다 그랬음...

 

순둥..,,,..

 

순둥일화 1 추가하자만 1관하는데 내가 로친없이 가는게 처음이라서 완전 떨면서 오더부탁드림다.. 하고 어쩌고 하는데

그 하트핑찍는거에서 하트핑찍기< 는 제대로함

근데 시선보는걸 잘못본모양인지... 바로죽어가지고 빠리햇는데

 

내가 좀 죄송하기도 하고 농담으로 넘기려고

(아 이거 내 특성인데 심각한일도 농담으로 넘기려는 방어기제가 있음 이거는 다음에 설명함)

"방금 일 없던거로 해주시면 안될까요? 지금 가는거 첫트로 쳐주심 안되나요?" < 막 이랬는데 다들 뭐 받아치지도 않고 알겠대 좋대ㅜㅜ

 

속으로 '뭐야 이사람들 왜이렇게 착해' 이러고 들어갔는데 마침 또 그 한번만에 깬거임;;(포즈잡기에서 중꺽마 터진건 비밀로 하자 ㅎㅎ) 그래서 또 장난친다고

 

"와 우리 1트만에 깻네요ㅋㅋ" 이러니까 잠깐 주춤하시다가 그치그치 맞지맞지 해주시는데 그게 뭔가 그 상황이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

 

2관은 미로오더를 나한테 하라고해서 ㅈㄴ 멘붕왓다

침착하게 말했어야하는데 ㅈㄴ 허둥지둥 허겁지겁 하트 7시(5시였음. 슬레님이 정정해줌ㅎㅋ)< ㅇㅈㄹ하고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죄송한게 내가 그 처음같이하는 버서커분 오더를 처음에 잘못봐서.. 5시로 가셔야하는데 11시 이래버린것임(이건 시계방향 헷갈린거 아니고 그냥 문양을 잘못봤다) 근데도 열심히 깨주셔가지고 진짜 고마웟음.....

그래서 1트만에 깸..

나는 그냥 서있었을뿐인데... 남들이 떠먹여줫어.... 

 

 

그리고 문제의 3관..

(이때 잠깐 1파티 구경햇는데 아직 하고있는거 같길래 '설마 우리가 먼저 끝나진 않겠지?' 했었음)

그런데 그게 사실이 되었습니다

 

아재패턴 너무 무서워서 4마하겠다고 큰소리 쳐놓긴했는데 내가 그 화욜에 1마만했다보니까

톱니패턴을 모르는것임..

그래서 톱니때 디졋음..

바드님만따라갔는데 바드님도 죽었으니 바드님 잘못이다!

 

리트하는데 보셈

1마때 내가 갇힘 -> 톱니못함

2마는 갈고리 -> 어케 잘피함

쇼타임 -> 나 쇼타임 좀 ㄱㅊ은듯?(하지만 나는 1트때 쇼타임때 시계반대방향으로 달려가서 뒤진이력이 있다)

3마 -> 슬레님 잘 쫓아가기 + 마지막에 스페이스 하니까 어케 살았음;;

뭐임

4마?

갑자기 들어가라고??????????????

 

 

그래서 갑자기 손이 달다라다라다라다라다라ㅏ라다라ㅏㄹ 떨리면서 진짜로 식은땀 쫙나고 손에 살짝 경련오듯이 저리고 막미치겟는거임 근데 일단 들어갓지(Q도 던지고 들어왔음..ㅠ)

막 달달떨면서 Q...W.. 막 하는디 물약을 안빨고 들어온거임 ㅠ 

 

 

 

내가 본 공략에서는 첫화면에 뜬거랑 같은색공이면 저거 쳐야한다그래서 저 위로 올라가야했음..

그 첫번째 올라가는구간에 있는 몹들은 일부러 다 때리고 움직여서 ㄱㅊ았는데 

두번째 올라갈때 뭔가 타이밍이 안맞았는지 올라가자마자 다굴맞고있고 로켓도 날아와서 진심 개딸피된거임

ㄹㅇ 한대만 더맞으면 죽는 그런거

아 ㅈ됏다 싶어가지고 진짜 달다라다라랃라ㅏ라더라 떨리고 

밖에 사람들 저주는 우선 무조건 풀어야된다는 생각으로 진심 침착하려고 하면서 로켓 피하고 어쩌고 하면서 저주는 깻음

근데 시간이 이제 얼마남지 않은거임...

진짜 다랃라라ㅏ라다ㅏ라ㅏㅏ라ㅏㅏㅏ라다ㅏㅏㄹ 하면서 겨우 출구 갓는데 뭔가 G가 안눌려 안넘어가져(F나 H누르고 있었을거같음 ㅠ) 그래서 키보드보고 G눌러서 넘어왔는데 진짜 하 정말 미친거같았어 정말 너무 떨리고 갑자기 이거 깻다그러고 빙고로 넘어가고 빙고에서는 내머리위로 폭탄이 나오지않아서 스무스하게 넘어감 ㅎㅎ

 

아무튼 다깨고(4명다 선클함!!) ㄹㅇ 만찬이 식기전에 클리어했네 대박이다.. 이러고 있었는데 1파티가 아직... 깨고있는것임.....아앗...

 

막 우리끼리 사진찍고 뭐하고 하다가 방옮기자는 말하면서 버서커님이 장난으로 "이제 놀리러가볼까요?" 이랬는데 A님친구인 슬레님이 진짜 절대하지말라고 쟤지금예민하다고그래서 또 웃참요소

A님 예민해질때를 알아서 그런가

나중에 로친이랑 대화했는데 2파티가 먼저 깬거 알자마자 갑자기 갑분싸됐다고 함.아앗..

 

 

뭔가 실친이 껴있는 공대라서 그런가? 다들 뭐 적당히 예의지키고 그런게 있는편? (젤예민한게 A님입니다 A님)

아니 그리고 사람들이 진짜 괜찮음.. 아직 모르는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전에 그 나 오래했다던 그 게임은 이상한사람들이 좀 있었단말임

그 내가 ㅈㄴ 빡쳐한다는 "30뽑했는데 전설 4개밖에 안나왔어요;; 개빡치네 접을까?"< 이스타일도 잇고

길드에 필보 버스태워주는사람있으면 그건 솔까 선착순하거나 아니면 파티 나눠가거나 그것도 아니면 랭커픽으로 가거나 해야하는데 "ㅇㅇ이(랭커)는 나랑 갈꼬야!"< 이딴식으로 구는사람 정말 이해안가고

 

근데 뭐 지금은 어린애들 좀 웃긴거 빼면 빡도는 사람들은 없는거같다.

특색이 있어서 웃길뿐임.

 

1파티 바드님이 내가 전에 말한 어린애특성을 그대로 가진분인데 본인으로 인해 레이드시간이 길어진걸 인지하고 있으며 A님이 짜증내는것도 알긴하지만 레이드 끝나니까 기안죽고 본인 놀러간다 어쩐다 이런얘기하는거임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웃긴데 그게 좀 웃겼음 진짜로

진심 나같으면 나랑 나이차 한참나는 윗사람이 뭐라고 하면 완전 기죽을듯,,

 

 

728x90

'REVIEW >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1017_좀보이드  (10) 2023.10.17
230917_로스트아크  (10) 2023.09.18
230912_로스트아크  (4) 2023.09.13
230907_로스트아크  (8) 2023.09.07
230831_로스트아크  (4) 2023.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