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WHAT DO YOU DO FOR FUN

231002_ELLEGARDEN 콘서트

by 청은차 2023. 10. 3.
728x90



그냥 갑자기 예매해서 갑자기 갔음
스스로 아 나 오타쿠인가? 하면서 갓는데 이런거 갈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나는 오타쿠가 아니다
아니 오타쿠가 맞긴한데 "찐"들이 잇음
그리고 나는 찐은 안됨..





원래부터 일찍가는걸 좋아해서 3시20분쯤 도착하도록(공연시작 7시) 차표를 예매햇는데 정체이슈로 인해 4시가 좀 안되는시간에 도착했고 오자마자 md 줄을섯다.
콘서트 티 입을생각으로 옷을 불편하게입고왓기때문


뭐 파는거도 얼마없는데 줄이 엄청 안줄어서 사람들 뭐하나 보니까 옷을 다 대보고 그앞에서 고르고 이러는거임
물론 그게 합리적인소비가 맞긴한데 나는 정한거있으면 노빠꾸로 그냥 사버리기때문에 성향차이에대해 좀 생각했음
그리고 이게 품목 다 합쳐서 4개까지 구매가능인가헷더니 품목별로 4개까지 구매가능인것임 그레서 앞에서 ㅈㄴ 사가가지고 뒷줄쯤오니까 품절이슈;;
나는 운좋게 막차탔는지 그래도 티셔츠 구매했는데 나보다 좀 더 뒤에 서잇던사람들은 구매못햇을득..







관이 작아가지고 시야 ㄱㅊ다고해서 그럴줄알앗는데
나는 키 이슈로 인해 앞이 잘안보엿다
근데 뭐 얼굴보러간거도 아니고 라이브들으러간거라 별 생각없엇음
아 근데 진짜로 아는노래 나오니까 너무 좋던데?
나는 엘르가든 영어노래위주로만 듣고 일본어노래는 잘모르는데 뭔가 주변에는 일본어노래도 다 따라해서 신기햇음


아무튼 나는 그냥 맨뒷자리에 자리잡앗는데
앞자리 이슈가잇엇음..ㅋ


앞자리가 남자분이셨는데 ㄹㅇ 신나셨는지 진짜 방방뛰셧다
이건 ㅇㅈ임
신나게 노는거 좋다이거임
근데 머리스타일이 진짜 흔한남자머리스타일이셧는데 뛸때마다 머리가 팔락팔랃하믄거임


이런머리스타일

아니 저 머리면 저 윗머리가 뭔가 길이가 잇는거잔음?



아니 ㅅㅂㅋㅋㅋㅋㅋㅋ그림을 이따구로밖에 못그랴서 미안하긴한데 아니 그니까 뒷목부분은 바리깡으로밀어서 짧은부분인데 윗머리가 길이가 잇는거니까 뛸때마라 머리가 무슨 나비마냥 팔락팔랑 하는거

웃겨가지고 혼자 웃참챌린지함;;

그리고 내가 맨뒤엿는데 내 뒤로는 단이잇고 펜스가잇고 그랫음(나는 뒤로 더 갈수없엇단뜻임) 근데 저 팔락남이 신나서 삘받으면 자꾸 몸을 뒤로 재껴가지고
정수리에 뽀뽀할뻔한게 한두번이 아님






하지만 그는 청남방을 입고잇엇고 땀냄새가 낫기때문에 뽀갈할순업엇고
나는 뒤에 단을 받침삼아 몸을 뒤로할수밖에없엇다





내가 신발이 230인디 저사람과 나 사이에 간격이 신발하나가 안들어가는 크기엿음
내 공간이 50센치가 안됐다는거임ㅡㅡ
ㅅㅂ 근데 자꾸 뒤로가야함
뒤가없킄데
그래사 한번 자빠질뻔함 ㅎㅎ


아니 근데 뒤로 넘어올때마다 진짜 정수리에 입 닿을거같아가지고 그냥 ㅈㄴ 웃긴거임
그래서 중간에 일본어노래 막 나올때는 그냥 ㅊ웃엇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음곡이 제발 앞자리가 모르는 노래여라...하면서 빌엇다

모르는노래면 좀 얌전햇거든아니 ㅅㅂ 방방뛰명서도 뒤로와ㅡㅡ

내 옆자리도 그고 보고잇엇는지 웃는거임 근데 어카겟어..ㅋ..

아무튼 라이브..죽여준다..뽕이 안빠져가지고 술이 너무 땡겨서요
을지로갓슴다 킼!



728x90